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강원도 동해쪽으로 북한과 연결하는 철도사업이 급물쌀을 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기존에도 추진하고 있던 일이었지만 현재는 코로나19로 중단된 남북 사업이었지만 이번 총선이 여당의 압승으로 끝난 결과로 특별한 브레이크 없이 진행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정말 미친짓도 가지가지 하는게 현재 코로나19 뿐 아니라 문통이 집권한 이후부터 계속 나빠지고 있는 경제상황에서 저런일을 할 돈이 있긴 한 건지.....현재 코로나19 지원금도 국고가 텅 비어 국내 최초로 양적완화 정책까지 동원되고 있는 판국에 저런거 할 돈이 있다는 것이 정말 미친 발상이다.

 이번 투표에서 민주당 뽑은 사람들 중에 저럴 줄 몰랐다는 머저리는 없기를 바란다. 얼마나 정치에 관심이 없으면 민주당이 기승전북인걸 모르나? 그런 사람은 차라리 투표 안했으면 좋겠다.

 철도 사업의 첫번째 문제는 저런 사업 진행하면 거의 모든 재정을 우리쪽에서 부담하게 된다. 앞서 말했듯 현재 우리나라 경제상황은 역대 최악을 걷고 있고 이 상황이 꽤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형국인데 국내의 우리 국민을 챙겨도 지금 재정이 모자라는 판국에 저딴데다 돈을 퍼부을 생각이란게 욕이 나올 상황이다.

 게다가 두번째 문제는 현재 우리 무시하고 미사일도 빵빵 쏴대는 북에 철도를 열어주다니...안보는 개나 줬나 보다. 아 진짜 강원도 사람 대부분은 민주당 안뽑았는데 왜 지들 뽑은 쪽인 수도권이나 호남으로 내리지.....하긴 민주당이 하는 짓이 저렇지 지들 피해갈 거 같은 건 하지도 않는다...물론 저 라인에 땅 있는 사람은 보상 받고 강원도 떠나면 그만이지만 강원도 사는 국민은 얼마나 불안하겠냐? 그렇게 북이 좋으면 지들만 가면되지 왜 엄한 사람들 잡는 건지.....뭐 미통당 뽑은 벌이라도 주려는 것인가? 여튼 거의 열받아서 헛소리 지껄이고 있긴 하지만 안보 문제는 심각하다고 본다. 

 셋째는 경제적문제이다. 저거 까는데 돈이 얼마나 많이 들 것이며 그리고 북한 같이 찌찔이도 못하는 나라하고 뭔 무역을 하며 북한이 아닌 중국이나 러시아와 무역길을 여는 것이라고 해도 저시간과 북을 지나가는 비용을 지불할 것이면 그냥 배나 항공으로 나르는게 효율적일 것이다. 현재도 배로 무역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데 무슨 우리나라가 고립된 것 마냥 저러는지.....또한 저러다가 북한이 남측하고 철도 끊어버리고 지들이 그 라인으로 활용해도 우린 돈만 날리고 다른 방도가 없다. 뭐 국제 사회에서 핵 만들지 말라고 그렇게 압박해도 들어 쳐 먹지도 않는데 우리 나라 말은 그냥 씹어 넘기겠지.....

 정말 앞날이 깜깜하다. 대체 현재 상황이 어떤지 알고는 있는 사람들인지 의심이 간다. 민주당 국회의원 놈들은 어차피 당장은 펑펑쓰고 정말 안되겠다 싶으면 정권 넘기고 튈 넘들이라서 그런지 미래에 대한 생각없이 저딴 짓을 하다니....통일은 대체 누가 원하는 건지 난 모르겠다. 통일되면 뭐가 좋은지 알려주는 사람은 그져 망상에 지나지 않는 헛소리인 한민족이니까와 당장은 힘들지만 차후에 더 큰 국가가 되느니 어쩌느니 하는데...현 시대를 사는 나와 내 자식은 통일이 되면 그 고통을 다 짊어지고 살아야 하는데 누구 좋으라고 그러는 것인가? 현재 바로 코앞에 있는 후손들이 어려워지는데 먼 미래의 후손들을 위해서라는게 말이냐 방구냐? 

 난 통일은 결사 반대이다. 그러므로 현재의 남북교류 노력도 정말 결사 반대하는 편이고 오히려 그냥 서로 다른 나라로 사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내 생각에는 결국 언젠가는 북한이 망해서 우리한테 흡수되던 전쟁이 나서 둘다 죽어나가던 적화통일이 되던 혹은 그냥 독립된 국가로 계속 이렇게 살던지 결론은 하나겠지만 배팅한다면 난 계속 이렇게 유지될 것에 배팅하겠다. 안될 것을 억지로 이루려고하면 그만큼 희생이 필요한데 그 희생이 내 가족이나 내 근처 후손들이 짊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