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인 슈카 채널을 보다보니 콰삭칩 이야기가 나왔다. 당연히 과자에 대한 주제가 아니고 다른 이야기 하다가 나온 이야기인데 감자칩 업체가 두께를 두껍게도 해보고 얇게도 해 보다가 최근 제일 얇은 감자칩이 나왔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맛이 궁금해졌다. 그래서 한번 먹어보려고 맥주 사러 가는 김에 구매를 했다.

[슈카 월드]

 원래 내가 감자칩을 좋아하지 않지만 어째든 한번 먹어본 평을 하자면 그냥 그냥~~~~ 뭐 맛있다기도 뭐하고 맛없다기도 뭐한 상황이다. 맛은 두가지가 있었는데 난 트러플 솔트맛을 샀는데 말그대로 솔트맛이라 짰다....원래 감자칩이 대부분 짠편인데 솔트맛이라 그런 것인지 모르겠는데 먹어본 감자칩 중 제일 짰던 것 같다. 어니언 맛 살껄......

 오리온에서 0.8mm 감자칩을 만들었다고 뒷면에 적혀있는데 보는 바와 같이 꽤 얇다.                                

 하지만....덕분에 모양은 안좋다. 일단 감자칩의 크기가 작은 편이고 얇아서 그런가 질소를 엄청 많이 넣은 것 같은데도 많이 부서져 있었다. 얇기 때문에 모양이 말려있기도 했고.......결국 먹는데 불편했다. 맛은 그렇고 그런 그냥 특이함은 잘 모르겠다. 식감은 괜찮아 보였지만 그 뿐이었다.

 여튼 한번쯤 흥미로 먹어볼만 했고 뭐 취향에 맞는 사람도 있을 것 같기도 하다. 

728x90
반응형